여러분들은 가구를 버릴 때 어떤 불편한 기억에 남으시나요? 편하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하지만 폐가구의 경우에는 대형 폐기물로 오히려 돈을 주고 버려야 합니다.
철거는 크게 건축물 철거, 내부/사무실 철거, 원상복구 공사로 나뉩니다. 건축물 철거에는 재개발과 재건축을 위한 주택철거, 상가 철거 등이 있는데요. 규모가 큰 만큼 다수의 철거 장비와 인력이 대거 투입됩니다.
차량 운행, 인력비가 들어가는 특성상 가격은 주민센터 스티커와는 매우 다른
저는 그전 집주인이 누수가 있어서 기존 발코니 창고장을 철거를 해놓은 상태였습니다. 아울러 안방에 위치한 붙박이장도 본인들이 직접 철거하여 이사짐을 뺐습니다. 그래서 비용이 조금 절약되었습니다.
부피가 큰 가전은 중고 판매도 어렵고, 버리는데도 비용이 제법 듭니다. 게다가 개인이 직접 옮기는 것에도 한계가 있기 때문에 한국그린센터를 통해 무료 가구 수거를 진행하면 편합니다.
처음에 정신없이 게임하다보니 이게 튜토리얼에 있는 항목인지 기억이 잘안나는데 건축할때 의외로 철거버튼이 잘안보이던 개인 경험이 있어서 글 남김.
필름작업의 자재값은 사실 얼마 되지 않고, 인건비가 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어짜피 다른 부위에 필름 작업을 하신다고하면 이왕 인부들이 올때 같이 작업하시면 좋습니다.
저는 오랜 복도식 아파트 이기때문에 현관 문을 열자마자 주방 거실로 이렇게 바로 노출이 됩니다.
같은 범위의 시설물이라도 층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철거 작업에는 다수의 장비가 필요한데, 건물이 높을수록 장비나 폐기물을 옮기기가 어렵기 때문이죠.
자연을 만끽하기 좋은 날이예요. 라탄 소재의 야외용 의자에 앉아 자연 바람과 햇살을 느껴보세요.
철거 건축물 주변에 많은 건물이 있기 때문에 주변 환경에도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건축물을 철거하기 전, 해당 구역(시/군/구)에 꼭 신고해주세요.
빼기는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구철거 구입부터 중고 매입까지 도와주는 모바일 서비스(앱)입니다.
사용가치가 있다면 유상으로 매입하기도 하는데, 아주 잘 팔릴 것 같지 않으면 거절되는 경우가 더 많다고 합니다.